위드베트남

다낭 사쿠라의 특징과 코스 소개

업데이트 : by 위드베트남
다낭 사쿠라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는 김부장입니다. 딱히 뭐 하나 잘난 구석은 없지만 오로지 열정만큼은 내가 최고라는 마음으로 정확하고 확실한 베트남 유흥 관련 소식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여러분께서 골프나 휴양 거기에 유흥까지 즐기기 좋은 도시 다낭에서 유명한 떡마사지 업체 한 곳에 대한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그 주인공은 유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물론 이제 막 알게 되어서 찾아보시는 분들 모두 이름만 들으면 알 수 있을 정도로 유명한 그곳 바로 다낭 사쿠라입니다. 재미있게도 다낭 사쿠라 후기를 보면 거의 좋다는 의견과 별로였다는 의견이 팽팽하게 나뉘어 있어서 진짜 좋긴 한 건지 의심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 조금만 알아보면 이런 사태가 일어날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하나하나 다낭 사쿠라 위치부터 코스 구성 그리고 의견대립이 생기는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다낭 붐붐 마사지 업체들과 마찬가지로 다낭 여러분께서 역시 최근 확장 이전을 하면서 구성과 인테리어 그리고 수질 좋은 매니저 수급까지 잘 나가는 업체들을 정확하게 벤치마킹해서 이용해 보신 많은 분께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사쿠라 역시 과거에 오너리스크가 좀 있어서 한때는 위태위태했지만 새로운 한인 사장으로 바뀌고 나서부터는 딱히 부족함 없고 오히려 더 깔끔하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다낭 마사지계를 휘어잡게 되었습니다. 더군다나 다낭 사쿠라는 미케해변 근처에 위치한 5성급 호텔 안에 있어서 로컬 마사지는 물론 다른 업소들과 비교하더라도 더욱 청결과 위생 부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베트남이 요즘 발전하면서 조금 살만해졌다고는 하지만 국내에 비하면 아직 이런 위생이나 청결에서 한참 부족한데요 직접적으로 맨몸 터치가 생길 수밖에 없는 마사지에서 굉장히 신경 쓰이는 부분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가끔 보면 오직 가격만 보고 무조건 싼 곳만 찾으시다가 일방적으로 생화학 공격당하시고 고생하는 분들 정말 많이 봤습니다.

매니저들 퀄리티 또한 직접 보시면 다낭 여러분께서 괜히 인기가 많은 게 아니라는 걸 어렵지 않게 느낄 수 있는데 이곳 또한 잘나가는 업소들만 채용하고 있는 초이스 시스템이 있습니다. 가성비가 최대 장점인 마사지인데 마치 가라오케처럼 여러 명의 매니저를 직접 보고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은 굉장한 매리트가 아닐 수 없죠. 그리고 물론 목적은 따로 있지만 일단 마사지인 만큼 간단한(?) 마사지가 진행되는데 다낭 사쿠라 마사지에서는 요식행위가 아니라 진짜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아무래도 호텔 마사지 타이틀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그러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지만 아무튼 생각보다 제대로 된 마사지를 통해 더운 날씨에 힘들게 돌아다니느라 굳어있는 몸의 피로도 풀 수 있고 또 하나 다낭 사쿠라가 좋은 게 사우나 시설도 진짜 괜찮습니다. 이곳 위치가 해변에서 멀지 않아서 금방 갈 수 있다 보니 개인적으로도 몸컨디션 떨어지고 피곤할 때 사우나 하러 종종 갈 정도입니다. 수준급의 마사지도 받고 개운하게 씻고 사우나도 즐기면서 거기에 마무리 붐붐도 즐길 수 있어서 김부장은 마사지 삼위일체 업소라고 알려 드리고 있습니다.

여기까지만 보면 도무지 나쁜 의견이 나올 이유가 없어 보이지만 사실 다낭 사쿠라는 굉장히 치명적인 단점 아닌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으로 치면 동명이인이 있는 것처럼 찾아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낭에 '사쿠라'라는 이름을 가진 붐붐 마사지가 여러 군데 있습니다. 특히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로컬 다낭 사쿠라와 혼동하시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큰 건물에 입구에서부터 영문으로 크게 'SAKURA'라고 써놓아서 특히 처음 오시는 분들이 많이 헛갈릴 수 있습니다. 위치도 미케 해변 인근이고 구글 맵으로 검색해 보셔도 이곳을 가리키고, 건물 자체도 워낙 크며 유동 인구가 많고 눈에 딱 띄는 장소에 떡하니 있다 보니 어쩔 수 없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로 원조 다낭 사쿠라 위치는 다낭 미케 해변 앞 골든 미트 식당 인근에 있는 5성급 호텔 안에 있어서 바로 눈에 띄질 않습니다. 그랩 기사들도 사쿠라 가자고 하면 십중팔구는 로컬 사쿠라로 가기 때문에 꼭 주의하셔야 합니다. 워낙 헷갈리는 분들이 많아서 호텔 안에 있는 게 꼭 무조건 좋은 것만은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정확한 위치나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하시거나 직접 이용해 보기 원하신다면 언제든 아래의 1:1 문의를 이용하시면 쉽고 빠르게 도움받으실 수 있으니 꼭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낭 사쿠라 코스에 관한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겠네요. 이곳은 크게 A 코스, B 코스, C 코스로 나뉘어 있으며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누루 옵션을 선택할 수 있고 단계별로 가격과 서비스 구성이 달라지면서 가격이 높아집니다. 가장 기본인 A 코스는 초이스 후 사우나 20분, 건전 오일 마사지 60분, 마무리 40분까지 약 한 시간 반 정도 진행됩니다. 입장하시게 되면 우선 초이스가 진행되고 이후에 사우나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다낭이 워낙 덥고 습한 날씨다 보니 사우나에 앉아서 땀을 먼저 빼고 샤워를 하면 금방 개운해집니다. 이후에는 침대에 누워있으면 전문 마사지사가 들어와서 시원하게 마사지가 진행되고 이후에 처음 초이스 했던 매니저가 들어와서 마무리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방식입니다. 가격부터 코스 구성까지 정말 깔끔하고 뭐 하나 빠지는 거 없이 훌륭합니다. 코스 구성이 아무리 좋다고 하더라도 매니저들 수질이 좋지 않으면 말짱 도루묵일 수도 있지만 다낭에서 가장 잘나가는 업소가 제일 중요한 수질 관리를 게을리할 리가 있겠습니까. 가장 인기 좋은 A급 친구와 차이는 있을 수 있어도 평균치가 워낙 좋아서 꼭 에이스들을 고집할 필요까진 없습니다. 그래도 이왕 어렵게 온거 가장 잘나가는 매니저를 원하신다면 오로지 빠른 예약과 방문으로 미리 선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찍 일어나는 사장님들만이 A급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겁니다.

B 코스는 2:1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기본 구성은 A 코스와 거의 동일하지만 초이스 과정에서 두 명을 선택하시게 되면 마무리 서비스 타임에 좀처럼 경험하기 힘든 찐한 2:1 연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해보면 아시겠지만(ㅎㅎ) 웬만큼 체력 좋으신 분이 아니라면 생각보다 결코 만만치 않아서 처음부터 B 코스 이상을 선택하시는 것보다는 일단 무난한 A 코스로 한번 즐겨보시고 만족하셨다면 이후에 상위 코스에 도전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마지막 C 코스는 2:1 투 샷 코스로 정말 마음먹고 오늘 제대로 달려보시겠다는 분들을 위한 코스로 초이스 두 명 보시고 사우나 약 20분 후 약 30분 원샷 그리고 건전 오일마사지 약 50분 충전하시고 다시 약 30분 원샷 구성입니다. 몇 년 전만 해도 진짜 거뜬했는데 요즘 들어 더욱 코스에 관한 이야기도 김부장은 이제 감히 도전할 엄두도 나질 않지만 생각보다 힘 좋고 오래가는 에너자이저 같은 사장님들 많으시더라구요. 평소에 뭘 드시고 어떻게 관리하시길래 가능하실까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 여러분도 오시기 전에 미리 좋은 거 많이 드시면서 힘 잔뜩 비축하시고 한 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낭 사쿠라 오픈 시간은 오후 2시부터 밤 11시까지 라스트 오더를 받습니다. 그날그날에 따라 마감 시간은 달라질 수도 있고 괜찮은 에이스급 친구들과 경험해 보고 싶다면 최대한 일찍 방문하시는 것을 권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곳 역시 다른 인기 있는 다낭 붐붐 마사지 업소들처럼 사전예약으로만 진행되고 있어서 이용을 원하신다면 꼭 날짜와 시간을 정해서 예약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예약하는 곳이 앞서 이야기해 드렸던 같은 이름의 다른 사쿠라인지 아닌지 꼭 정확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고의 다낭 붐붐 마사지 중 하나인 다낭 사쿠라는 한 번 정도 정말 경험해 봐도 괜찮은 곳입니다. 꼭 유흥이 목적으로 온 것이 아니더라도 약간의 여유시간만 있으면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붐붐 마사지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몇 시간 전에만 예약이 완료된다면 당일이라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다낭 사쿠라 위치 예약, 이동 방법까지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아래에 있는 1:1 문의를 이용하시면 최대한 빠르게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