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살펴보기

업데이트 : by 위드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별일 없이 잘 지내고 계십니까. 안녕하세요 김부장입니다. 요즘 힘들다고 하시는 사장님들이 정말 많으신데 버티다 보면 또 좋은 날이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끔은 또 기분전환 삼아 콧바람도 쐬고 오시면 에너지도 충전되고 몸과 마음 모두 단단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베트남으로 쉬러 오실 때 많이 찾으시는 지역이 다낭이나 나트랑 쪽입니다. 관광과 휴양 모두 즐기기 좋고 음식 맛있고 국내에 비해 물가도 저렴해서 쇼핑하기도 좋고 골프 좋아하는 분들은 색다른 환경에서 마음껏 라운딩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혼자 오시는 분들은 다낭을 그리고 일행이 있으신 분들은 나트랑을 주로 찾으시는데 같은 베트남이라도 분위기도 그렇고 즐기는 방법도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베트남으로 놀러 오셨는데 밤문화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이번에는 상대적으로 정보량이 부족해 괜찮은 정보를 찾기 어려운 나트랑 밤문화를 중심으로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트랑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 그리고 현재 나트랑에 머물고 있으면서 괜찮은 나트랑 가라오케나 마사지 추천 업소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나트랑 밤문화 정보가 부족하다는 이야기는 크게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나트랑 밤문화를 찾는 사람부터 경험해본 사람 자체가 적은 것 그리고 두 번째는 거의 대부분 로컬 업소밖에 없다는 것 정도로 정리됩니다. 서두에서 나트랑은 여럿이 함께 오는 휴양지로 인기가 높다고 말씀드렸는데 아무래도 가족이나 연인끼리 오시는 케이스가 대부분입니다. 남성분들끼리 동남아를 오시면 당연히 술과 여자가 빠질 수 없겠지만 일행분이 계신 와중에 어떻게 나트랑 밤문화 탐방이 가능하겠습니까. 나트랑을 방문하는 분들의 숫자는 다른 도시들 못지 않게 많지만 나트랑 밤문화를 경험해 본 숫자는 상황상 극히 적을 수밖에 없어서 인터넷 커뮤니티나 SNS 어디에서도 정보를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가끔 정말 부지런하신 분들 중에 잠깐이라도 짬내서 붐붐 마사지라도 즐기고 가시는 존경스러운 사장님들도 계시지만 이래저래 본격적인 유흥을 즐기기에는 현실적으로 거의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지역적인 이슈가 크게 작용하는 부분인데요 아무리 나트랑이 휴양지라 하더라도 베트남이기 때문에 밤문화 업소들이 상대적으로 부족하다는 거지 없지는 않습니다. 직접 나트랑에 와서 보니 생각보다 가라오케나 불건마 처럼 보이는 곳이 많았다고 하시는 분도 있구요. 베트남의 다른 도시들을 보면 유흥이 발달한 지역을 가보시면 비중은 조금씩 차이가 있더라도 로컬 업소와 외국인 사장이 운영하는 업소들이 뒤섞여 있는데 나트랑 밤문화 업소들은 유독 현지인이 운영하는 로컬 업소 비중이 거의 95퍼센트 정도 될 정도로 편차가 심합니다. 이런 곳들 가보면 이유는 뻔한데 텃세가 심해서 외국인 업소가 비집고 들어갈 자리조차 주지 않거나 어떻게 구석탱이에서라도 문을 열었다 해도 지역 깡패들의 영향력이 너무 강해서 운영 자체를 할 수가 없는 경우입니다. 결국 난이도도 높고 그렇다고 저렴한것도 아니고 퀄리티까지도 별로인 나트랑 밤문화 로컬 업소들이 대부분이라서 딱히 정보라고 할 게 올라오지 않는 겁니다.

그렇다고 나트랑 밤문화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 하는데 어떻게 그냥 나트랑은 가지 마세요라고 하겠습니까. 개중에 잘 찾아보면 또 아쉬운대로 즐길만한 곳들도 곳곳에 숨어 있습니다. 단, 미리 말씀드리는데 김부장은 할 수는 있다고 했지 좋으니 꼭 한번 가보시라고는 하기 힘들다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트랑으로 일행과 함께 오셨다면 아무래도 가라오케처럼 쇼핑하기도 즐기고 나와서 숙소로 나가는 방식의 유흥은 거의 즐기기 어렵기도 하거니와 나트랑 가라오케의 퀄리티는 진짜 베트남에서 최악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시설 수준, 꽁까이 수질, 서비스 마인드 까지 뭐하나 내세울 장점이 없습니다. 거기다가 가격까지 모친출타 하신 수준이어서 나트랑에서 만큼은 가라오케는 그냥 패스하셔도 무방합니다. 꼭 베트남 가라오케를 경험해 보고 싶다면 지역을 벗어나서 다낭이나 호치민으로 오셔서 찾아보는 게 진심 백번 낫습니다.

그나마 나트랑 붐붐 마사지는 쿡테와 화다우 두 곳이 있어서 찍먹은 가능합니다. 외국인 관광객이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불건마로 마사지 중간에 매니저들과 협의를 통해 추가 팁을 지불하시고 마무리가 되는 전형적인 로컬 붐붐입니다. 가격대는 높으면서 퀄리티는 좋지 않은 전형적인 나트랑 유흥의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그나마 갈만한 곳이 있다는 게 다행이기 때문에 혹시라도 나트랑 지역에서 붐붐 마사지를 찾으신다면 체크해 두시기 바랍니다. 둘 중에서는 그나마 쿡테가 조금 더 괜찮으니 일픽으로 염두에 두셨다가 웨이팅이 너무 오래 걸린다 하면 화다우쪽도 알아보시면 되는데요 쿡테는 그래도 나쁘지 않았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화다우는 부정적인 평가가 너무 많아서 솔직히 김부장도 추천을 해야 하나 말아야하나 고민됐었는데 숫자가 너무 적어서 우선 포함하게 되었습니다.

여기까지만 알아보시더라도 나트랑 밤문화는 진짜 절망적이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그나마 괜찮은 나트랑 클럽들이 몇 군데 있어서 어느 정도 아쉬움을 달랠 수 있습니다. 20대에서 30대 후반 사장님들이 특히 클럽을 좋아하시는 편이고 개인 기량에 따라서 얼마든지 적은 비용으로도 홈런 한 방을 노릴 수 있어서 일반 유흥과 비교되는 짜릿한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40대 사장님들은 클럽에 대한 의견이 딱 반반으로 나뉘는데 준수한 스킬와 말빨 그리고 재력으로 무장하신 영포티 사장님들 중심으로 클럽 VIP 모드로 재미를 보시는 분도 있고 애들만 있는 클럽이 웬 말이냐며 포기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나트랑 클럽은 낮에는 바닷가에서 여유 있게 쉬다가 느지막하게 저녁 드시고 밤 9시 좀 넘겨서 들어가 보시면 적당히 사람도 있고 분위기도 올라있을 때라서 놀기 딱 좋은 타이밍입니다. 추천할 만한 클럽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나트랑 키쇼 클럽, 조금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모도 라운지, 관광객 보다는 현지인 중심의 로컬 돔 클럽, 가장 최근에 오픈한 알파 클럽 그리고 루프탑에서 야경도 즐길 수 있는 고급 클럽인 하바나 스카이라이트 정도가 있습니다. 현지인들도 자주 놀러 오고 외국인들도 많아서 앉아서 구경만 해도 재미는 있습니다. 웨이터들에게 충분히 팁을 꽂아주면 생각보다 괜찮은 꽁까이들을 계속 데려다 주니 타율을 높이고 싶다면 비싼 양주를 시키는 것보다는 팁 비용은 아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나트랑에서 지내면서 즐길 수 있는 나트랑 밤문화는 이 정도면 어느 정도 정리가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 가지 당부드리고 싶은 게 있는데요 길거리 다니시다가 그랩 기사들이 다가와서 아가씨들 사진 보여주면서 싼 가격에 붐붐 된다고 호객행위를 하는 경우를 종종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김부장이 알려드리는 나트랑 밤문화 정보를 대충이라도 살펴보셨다면 그래도 나트랑에서 어느 정도 검증이 된 업소에서 즐기시겠지만 잘 모르시거나 끈질긴 호객행위에 혹해서 싼맛에 한 번 가볼까 하는 분들이 종종 여기에 걸려서 고생아닌 고생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통나무 당할 위험이 있는 것까지는 아니지만 사진 속 아가씨가 나오는 경우는 거의 없고 어처구니없는 수준의 추가 비용을 요구하거나 사진을 막 찍어서 한인 커뮤니티에 풀겠다고 협박을 한다든가 아주 난리도 아닙니다. 힘들게 멀리 베트남까지 오셔서 이런 멍멍이 같은 경험은 굳이 하실 필요 없으니 절대 호객행위에 넘어가지 마시길 바랍니다. 나트랑 쪽이 남자나 여자나 조금 드세고 사납기도 하고 내일이 없는 것처럼 사는 애들이 많아서 숙소나 관광지 밖에서는 다른 지역보다는 조금 더 조심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나트랑 밤문화는 몇 군데 않지만 그렇다고 완전히 없는 것도 아닙니다. 어느 정도 검증된 불건마 마사지도 있고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할 수 있는 물 좋은 클럽도 여러 곳이어서 심심하지 않은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조금 더 나트랑 밤문화에 대해서 궁금한 부분이 있거나 주요 업소들의 예약 및 최신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24시간 언제든지 아래에 있는 문의를 이용하시면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든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부담 없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