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베트남

다낭 화월루 본격 리뷰 및 코스 소개

업데이트 : by 위드베트남
다낭 화월루

여러분의 귀염둥이 김부장이 왔습니다. 다들 식사는 하셨는지요. 요즘은 저도 휴가 기간이라 바닷물에 발도 담그고 맛난 해물도 먹으면서 한잔 걸친 다음 기분 좋게 마사지까지 한 번 달리고 들어왔습니다. 낯선 나라에서 지내면서 매일 바쁘게 뛰어다니며 사는데 이런 소소한 즐거움이라도 없으면 인생이 너무 고달픕니다. 오래간만에 제대로 몸 좀 풀었더니 노곤하네요. 가끔 문의하시는 분 중에 보면 실장님은 마사지나 가라오케 가면 어디로 가시냐는 질문을 심심치 않게 받습니다. 아마도 예상하건대 일반 이용자들은 왠지 계약된 업소들로만 소개하고 실장은 자기만 알고 있는 알짜 업소 위주로 몰래 다니는 건 아닐까라고 생각하시는 것 같습니다만 실제로 김부장도 여러분과 똑같은 업소로만 다닙니다. ㅋㅋ 저조차 만족할 수 없는 업소들을 어떻게 소개해 드릴 수 있겠습니까. 이왕 마사지도 즐기고 왔으니 쉬는 날이지만 그래도 그냥 넘어갈 수는 없어서 이번에는 괜찮은 다낭 붐붐마사지 업체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낭은 붐붐마사지부터 가라오케 그리고 에코걸 까지 베트남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유흥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도시로 다낭에 처음 오시는 분들에게 더욱 다양한 업소들을 두루두루 경험해 보시길 추천해 드리는 편입니다. 하지만 충분히 다낭 유흥에 익숙한 분들에게는 완벽하게 검증이 끝난 업소 위주로 권해 드려 시간과 비용을 아끼면서 가장 큰 만족감을 얻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괜찮은 다낭 가라오케에 대한 정보는 쉽게 찾으실 수 있지만 생각보다 추천할 만한 제대로 된 다낭 붐붐 마사지는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로컬부터 한인 업소까지 숫자 자체가 워낙 많다 보니 직접 몸으로 경험해 보면서 파악하기에는 내상의 위험이 너무 크고, 저마다 자신이 최고라고 하는 업소들을 막상 찾아가 보면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닌 경우도 정말 많습니다. 유튜브나 SNS 그리고 각종 커뮤니티 등 여러 가지 채널에서 다양한 정보는 끊임없이 쏟아지지만 일반 분들이 이게 정말인지 아닌지 구별하기란 거의 불가능하며 직접 찾아보고자 하더라도 말도 잘 통하지 않는 해외에서 도전한다는 것 자체가 어렵습니다. 차라리 가격이 깡패인 호치민 붐붐이라면 여기저기 경험상 다녀볼 수도 있겠지만 다낭은 아무래도 관광지 특성상 매일 두 곳 이상 가본다는 건 현실적으로 조금 무리라고 봅니다. 결과적으로 가장 좋은 방법은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괜찮은 다낭 붐붐을 정확하게 파악해서 즐기는 것이 여러분의 소중한 돈과 시간 모두를 아낄 수 있는 거의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본론부터 먼저 말씀드리면 제가 오늘 다녀왔던 마사지는 다낭 쪽에 계신 분들에게는 이미 널리 알려진 다낭 화월루였습니다. 솔직히 화월루는 김부장의 부연 설명을 굳이 읽어볼 필요도 없을 만큼 오랫동안 꾸준히 다낭 붐붐 마사지계의 터줏대감 같은 업소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었는데요, 몇 년 전 여행이 금지되었던 시기에 크게 한 번 휘청일 수밖에 없었고 결국 잠시 문을 닫는 어려움도 있었습니다. 당시는 웬만한 업체들이 거의 대부분 쓰러지던 시기였는데 화월루는 그나마 거의 마지막까지 버티면서 명맥을 이어가는가 싶었지만 폐업을 피할 수는 없었구요. 하지만 여행이 정상화됨과 동시에 다시 다낭을 찾는 분들이 많아졌고 최근 들어 다시 화월루가 재정비를 마치고 새롭게 오픈함과 동시에 빠르게 과거의 명성을 되찾아 가고 있습니다. 화월루를 기억하고 있던 많은 분 중에 소식을 들으시고는 많이들 좋아하셨고 입소문을 타면서 예전 전성기에 버금갈 정도로 매일 많은 분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 번 최고자리에 올랐었던 경험은 절대 무시할 수 없으며 여기에 더해 과거 화월루의 노하우에다가 최신 트랜드를 더해서 이제는 뭐 완전체가 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

다낭 화월루 위치는 팜반동 한인타운지역 인근으로 미케해변까지 걸어서 3분 이면 충분히 갈 수 있습니다. 김부장이 바닷가 놀러 갔다가 괜히 여길 들른 게 아니랍니다. 근처에 있는 숙소에 머물고 있다면 접근성은 더할 나위 없이 좋구요 조금 떨어진 곳에 있다고 하더라도 그랩 불러서 타고 오시면 거의 15분 내외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주변이 한인타운이다 보니 한국 마트나 한식당도 쉽게 찾을 수 있고 유명 맛집도 있어서 마사지 시원하게 받으신 후 식사하러 가시기에도 좋습니다.

화월루의 주요 장점을 알려 드리자면 웬만한 붐붐 마사지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초이스 시스템으로 운영된다는 것입니다. 예약한 시간에 맞춰서 입장하시게 되면 직접 원하는 스타일의 매니저를 보고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간호사복이나 학생복, 중국이나 베트남 전통 의상 같은 코스튬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래 붐붐 마사지는 규모로 보나 금액대로 보나 이런 초이스 시스템을 기대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지만 화월루가 재오픈하면서 과감하게 도입했고 결국 정말 많은 분이 찾아주면서 이제는 따라 하는 업체들도 생겨날 만큼 트랜드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각 방은 샤워 시설과 사우나 시설까지 전부 완비되어 있고 특히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방역을 시행하여 더욱 위생적이고 깨끗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런 부분이 아무것도 아닌 것 같지만 관리 안 된 애매한 붐붐에 들어가 베게나 수건조차도 관리가 안 돼 냄새나는 곳도 많고요, 심지어 매니저들에게서도 불쾌한 냄새가 나는 곳도 있습니다. 이런 곳에서 한번 데이면 진짜 트라우마처럼 좋지 않은 기억이 오래 남기 때문에 정말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매니저 수급인데요, 과거에도 그랬지만 유독 다낭 화월루는 매니저 수급과 관리에 있어서는 업계 최고로 통했습니다. 규모는 예전에 비해 조금 줄어서 지금은 16개 정도의 룸을 갖추고 있지만 매니저 수질은 더욱 좋아졌다는 것을 김부장이 몸으로 체험해 보고 직접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건너건너 듣기로는 대표님이 재오픈 하실 때 상당히 실력 있는 마담을 영입해서 지분도 주면서 더욱 매니저 관리에 신경 쓰게 했다는 소문도 있었는데요, 진짜인지 아닌지는 알 수 없으나 이용객 입장에서 상당히 만족스러웠을 정도로 매니저 수질에서만큼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역시 애매한 관리자 보다는 확실한 스패셜 원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일수록 이용객 입장에서도 더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만큼 화월루의 행보는 다른 업체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많이 전파하고 있기도 합니다.

다낭 화월루는 총 6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고 붐붐 코스도 종류에 따라 A,B,C,D로 나뉘며 라이트 하게 즐기는 핸플 코스 E,F가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A 코스는 가장 기본으로 1:1 방식으로 사우나, 오일마사지, 연애까지 총 100분 정도 진행됩니다. B 코스는 2:1 코스로 2명의 매니저를 초이스 한 후 사우나, 오일마사지, 1:1 연애까지 약 100분 구성으로 진행합니다. C 코스는 릴레이 코스인데 2명의 매니저를 초이스 한 뒤 연애 1회, 사우나, 오일마사지, 다시 연애 1회 구성으로 총 140분입니다. D 코스의 경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황제 코스로 무려 4명의 매니저를 초이스 한 뒤 4:1 연애 1회, 사우나, 오일마사지 다시 4:1연에 1회로 총 140분 코스입니다. 어마어마하죠 ㅎㅎ. 가성비 좋은 핸플로 구성된 E, F 코스도 은근히 인기가 있습니다. 단 핸플 코스 선택 시 코스튬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낭 화월루 영업시간은 오후 2시부터로 새벽 1시까지 라스트 오더가 가능해서 이 시간까지 예약이 있다면 직원들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다른 베트남 지역과 마찬가지로 다낭 역시 대부분의 유흥이 국내에 비해서 문을 일찍 열고 일찍 닫는 편이어서 원활한 이용을 원하신다면 평소보다 빠른 시간대에 예약을 완료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늦지만 않다면 당일 예약도 가능하며 특히 화월루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그냥 찾아가시면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때문에 여유 있게 예약을 통해 인원, 시간, 코스 정도만 알려주시면 무난하게 다낭 화월루의 퀄리티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인기가 있는 다낭의 붐붐 마사지는 대부분 예약 없이 바로 이동해서 이용하시는 건 쉽지 않습니다. 가끔가다 보면 예약 없이 오셔서 대기실에 앉아서 웨이팅 하시는 분들을 보면 굉장히 뻘쭘해 하는 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괜히 이런 불편함까지 감수할 필요는 없으니 일정에 맞춰서 알맞게 사전예약을 통해서 다낭 붐붐 마사지를 대표하는 화월루를 꼭 한번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직접 예약을 하기 어렵거나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편하게 아래에 있는 1:1 문의를 주시면 최대한 부담 없이 가장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다낭을 즐기실 수 있도록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