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붐붐 마사지 요약 및 가격
김부장이 있는 곳은 어제부터 오늘까지 하늘에 구멍이 난 것 마냥 비가 퍼붓고 있습니다. 저지대는 막 물이 무릎까지 차오를 정도라서 개점휴업 상태인데요 놀면 뭐하니 싶어서 자리 잡고 앉은 김에 사장님들께 도움이 될 만한 베트남 유흥 정보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일반적으로 유흥은 확실하게 마음을 먹은 다음 즐기러 가게 되는데 아무래도 각 잡고 놀려면 시간도 있어야 하고 비용도 상당히 들어가기 때문이지 싶습니다. 또 혼자서 갈 때에 상관없지만 여럿이 함께 갈 때는 원하는 스타일들이 다 달라서 의견을 한데 모으기가 쉽지도 않구요. 그럴 때 즐기기 좋은 유흥이 바로 베트남 붐붐 마사지입니다. 시간이나 비용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롭고 비용도 저렴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접근성 좋은 유흥이라서 현지에서 머물고 계신 분들은 물론 여행이나 다른 목적으로 베트남을 찾으신 분들 모두에게 가장 인기 있는 베트남 밤문화이기도 합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베트남 길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마사지 업소들 대부분이 건마이기 때문에 아무 곳이나 막 들어가시면 안되구요 사전에 어느 정도 여러분이 원하시는 목적의 베트남 붐붐 마사지가 어디인지 정도는 알아두시면 더욱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또한 내상을 입을 걱정도 없습니다. 전화번호나 위치까지 기억하시면 좋겠지만 여의치 않다면 적어도 업소 이름 정도만 알고 있어도 어제부터. 예약이나 당일 이용 가능 여부는 아래에 있는 문의를 클릭하시면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니 언제든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지역별 베트남 붐붐 마사지 추천 업소부터 장, 단점까지 한번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꼭 다 읽으실 필요는 없으니 찾기로 현재 머물고 계신 지역이나 방문 예정인 도시 이름으로 검색하셔서 해당 지역만 보셔도 됩니다. 추천 업소의 경우 정말 많은 지역도 있고 부족한 지역도 있고 꼭 여러 곳을 알고 있는 것이 좋은 건 아니어서 지역별로 대표적인 베트남 붐붐 마사지 두 곳 정도씩만 딱 추려서 알려 드리니 마찬가지로 해당 지역의 추가적인 베트남 붐붐 마사지 업소 정보가 필요하신 분 역시 아래의 1:1 문의를 통해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시작은 지도상 가장 위에 있는 하노이부터 가보겠습니다. 하노이는 베트남 경제 수도로 특히 주재원 분들이 많이 머물고 계시고 한인 타운도 크게 자리 잡고 있어서 국내 취향과 자리 잡고 만족시키는 베트남 붐붐 마사지 업소들이 특히 인기가 좋습니다. 하노이가 다른 지역에 비해서 유흥이 잘 발달된 도시는 아니지만 가라오케나 마사지가 아예 없는 건 또 자리 잡고, 오히려 현지에서 가장 국내와 비슷한 시스템이나 퀄리티로 즐길 수 있어서 만족도면에서는 충분합니다. 특히 하노이 꽁까이들 예쁜 건 이미 너무나 잘 알려져 있어서 동남아 특유의 생김새에 반감이 있으신 사장님들은 오히려 하노이를 더 선호하는 편이기도 합니다. 딱 보시면 바로 알 수 있는데 백퍼센트라고 하면 솔직히 거짓말이구요 한 8~90 퍼센트는 전형적인 하얗고 늘씬한 북방계 미인 스타일에 동남아 향이 살짝 가미 됐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인기 있는 에이스급 매니저들은 말하기 전까지는 베트남 친구인지도 모를 정도로 괜찮은데 예약이 쉽지 않아서 정말 운 좋으신 사장님들이 아니라면 충분히 여유 있게 예약을 하셔야 만나 볼 수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하노이에서 가볼 만한 베트남 붐붐 마사지는 수 사우나와 문 사우나를 추천합니다. 수 사우나는 전형적인 하노이 붐붐의 매력을 모두 갖춘 업소로 깔끔한 실내와 인테리어, 깨끗하고 청결한 시설, 친절하고 전문적인 매니저들까지 거의 흠잡을 데가 없습니다. 특히 수 사우나의 누루 마사지가 포함된 코스는 최고 수준으로 여길 오셨다면 꼭 한 번은 경험해 보시길 추천하고 싶습니다. 남자가 원하는 부분을 정확히 파악해서 돌려주는데 정말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미딩쪽에 위치한 문 사우나 또한 누루 마사지 코스가 대단해서 이곳 역시 언제나 손님이 많다 보니 예약 없이는 이용이 힘들 정도입니다. 업소 분위기, 시설 상태 모두 만족스럽고 매니저들 수질도 꾸준한 관리로 늘 한결같다는 점은 문 사우나가 롱런할 수 있게 만드는 결정적인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하노이에서 조금 더 내려와서 베트남 중부에 있지만 경기도 다낭시라고 부를 정도로 많은 분이 찾는 휴양 도시 다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낭은 워낙 장점이 많은 곳인데요 놀기도 좋고, 여행하기도 좋고, 골프를 치러 오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마음껏 해산물 요리도 즐길 수 있어서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오면 좋지만, 남자들끼리 유흥을 즐기러 오기에 더 좋은 곳이 또 다낭입니다. 우선 다낭은 위치상 베트남 가운데 있다는 점 그리고 유흥을 원하는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점 때문에 베트남 북부와 남부에서 퀄리티 좋은 매니저들이 항상 몰리고 있으며 작은 도시에 업소들이 워낙 많아 서로 간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퀄리티가 좋은 곳만 남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가라오케에서나 가능한 매니저 초이스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베트남 붐붐 마사지 업소 대부분이 다낭에 자리 잡고 있구요. 일반적인 베트남 붐붐 마사지에서는 랜덤으로 들어오거나 직접 눈으로 보지 못한 채 픽하는 방식이지만 다낭의 인기 마사지에서는 미러룸에서 직접 사장님이 원하는 스타일을 보고 고를 수 있으니 내상에 대한 위험이 거의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마사지 업소들은 상대적으로 가라오케 보다 저렴한 유흥이라서 이런 시스템을 적용하는 것은 솔직히 정말 힘든 건데요,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일부 업소들의 과감한 도전이 있었고 이게 큰 성공을 거두면서 다낭에서 확실하게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물론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다낭 불건마 가격이 다른 지역에 비해 비싼 건 맞습니다만 실패나 내상에 대한 위험 부담이 적다는 부분 그리고 독특한 마사지 코스와 시스템을 경험해 볼 수 있다는 부분 등 다낭에서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고려해 본다면 어느 정도 합리적인 수준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특히 관광으로 베트남에 오신 사장님들이라면 어중간한 곳에 가셔서 그냥그냥 즐기고 나올 바에야 제대로 확실한 곳에서 경험해 보는 것이 시간적으로나 비용적으로도 훨씬 낫습니다. 그래서 다른 지역보다 다낭으로 많이들 오시는 이유이기도 하구요. 다낭에서 가볼 만한 베트남 붐붐 마사지는 사쿠라, 빨간 그네 그리고 화월루 정도가 있는데, 어디를 가더라도 괜찮기 때문에 업소별 특징이나 취향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최근 리뉴얼을 마치고 다시 영업을 재개한 사쿠라는 베트남 붐붐 마사지의 기본기가 가장 탄탄한 곳으로 수질 깔끔하고 적절한 마사지 코스와 확실한 도킹 마무리까지 완벽한 구성을 갖추고 있어 호불호가 갈리지 않습니다. 다만 같은 이름의 로컬 사쿠라 붐붐 마사지와는 전혀 다른 곳이기 때문에 꼭 위치를 정확하게 확인하시고 예약과 방문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최근 다낭에서 가장 핫한 베트남 붐붐 마사지로 떠오르는 중인 화월루도 대표적인 다낭 마사지입니다. 초이스 시스템, 깨끗한 위생과 청결 거기에 화끈한 2:1 코스까지 제대로 즐기기 원하는 사장님들이 이용해 보시고 가장 많은 추천을 날려주고 계신 곳이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베트남 남부의 대도시이자 수도인 호치민은 말 그대로 유흥의 천국인 곳으로 가장 많은 업소, 가장 저렴한 가격이 장점인 베트남 유흥을 좋아한다면 반드시 오셔야 하는 도시입니다. 인터넷 커뮤니티나 SNS에서 가장 많은 후기가 올라오고 있는 린체리 스파와 풍투이가 바로 대표적인 호치민 마사지 업소인데요, 베트남 붐붐 마사지하면 가장 먼저 떠오를 정도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오랜 기간 이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는 것은 언제 방문하더라도 꾸준한 퀄리티가 보장되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 그리고 합리적인 비용까지 모두 좋다라는 뜻이어서 굳이 검증되지 않은 다른 업소들에서 모험을 할 필요가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도킹 마무리가 제공되는 대표적인 호치민 마사지 업소인 린체리는 레탄통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격도 무난하고 매니저 수도 충분해서 당일이라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풍투이 역시 마찬가지로 매니저들 수질 좋고 마인드까지 완벽해서 갈 때마다 늘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여기까지 지역별로 괜찮은 붐붐 마사지 업소들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 드렸습니다. 가격은 업소마다 다르지만 일반 마사지부터 마무리 서비스까지 저렴한 곳은 100만 동(약 5만 원) 내외 조금 비싼 곳은 200만 동(약 10만 원) 이상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는데 보다 정확한 사항은 아래에 있는 문의를 통해 지역과 업소명만 알려주시면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 드리고 있으니 부담 없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베트남 붐붐 마사지는 신체 건강한 남자라면 베트남에서 한 번쯤은 꼭 즐겨보시길 권해 드리고 싶은 대표적인 유흥입니다. 더운 날씨에 땀으로 찌든 몸도 개운하게 씻고 시원하게 마사지도 받으면서 마무리 서비스까지 부담 없는 비용으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는 부분은 오직 베트남 붐붐 마사지만의 장점입니다. 다른 동남아 지역에서도 경험할 수 있지만 베트남 붐붐 마사지와는 퀄리티의 차이가 정말 크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꼭 한번 즐겨보시길 어제부터 봅니다.